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킴스클럽, 자연별곡 양념육 3종 킴스오아시스에 출시

2023년 2월 16일

이랜드킴스클럽, 자연별곡 양념육 3종 킴스오아시스에 출시
“가격과 품질, 맛 모두 챙겨 연 36억원씩 팔리는 킴스클럽 인기상품”





이랜드리테일과 오아시스마켓이 손을 잡고 오픈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 이랜드킴스클럽의 인기 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의 인기 간편식을 킴스오아시스에서 더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상품은 ‘자연별곡 양념고기’ 3종으로 ▲궁중소불고기 ▲칼집양념구이 ▲고추장제육볶음으로 구성된다.

자연별곡은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전통 한식뷔페다.

‘자연별곡 양념고기’ 3종은 전국 이랜드킴스클럽 매장에서 월 평균 4만 5천여개가 판매되는 등 연 36억 가량의 매출을 내는 인기 상품이다.

원육을 60% 이상 사용해(궁중소불고기 75%, 칼집양념구이 60%, 고추장제육볶음 70%) 씹는 식감이 뛰어나며, 특제 비법 양념에 배, 키위 등 과일 퓌레를 적절히 더해 감칠맛이 일품이다.

또한,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자체 축산 가공센터에서 생산해 HACCP(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인증까지 받아 아이에게 맛과 품질 모두 뛰어난 고기를 간편하게 먹이고 싶은 엄마 고객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랜드킴스클럽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3종 외에 식탁 위 고기반찬의 자리를 채울 신상품을 추가 개발 중이다”라고 말하며 “밀키트와 간편식 시장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만큼 가격과 품질, 맛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킴스클럽의 자연별곡 양념고기 3종은 킴스오아시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