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킴스클럽-고양시-일산농협, 지역 농가 상생 위한 업무 협약 체결

2023년 6월 15일

㈜이랜드킴스클럽-고양시-일산농협, 지역 농가 상생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이랜드, 로컬푸드 판로 확대를 통한 ESG경영 실천”



㈜이랜드킴스클럽이 고양시, 일산농협과 함께 고양시 로컬푸드 직거래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지난 14일(수)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양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준수 이랜드킴스클럽 대표이사, 이동환 시장, 김진의 일산농협 조합장, 각 기관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서에는 수도권 지역에 고양시 로컬푸드 직거래 판로 확대를 위해 각 기관이 협력할 사항이 담겼다. ▲이랜드킴스클럽은 보유하고 있는 수도권 매장에 고양시 로컬푸드 직매장이 입점할 장소를 제공, ▲고양시는 로컬푸드의 생산•유통 지원과 안전성 관리를, ▲일산농협은 연중 안정적인 농산물 공급을 하기로 했다.

지난 5월 이랜드킴스클럽 일산점에 입점한 일산농협 로컬푸드 직매장이 도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어 고양시 로컬푸드의 수도권 진출에 마중물이 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2024년까지 20여개 수도권 이랜드킴스클럽 매장에 고양시 로컬푸드 직매장을 입점 시킬 예정이다.

김준수 이랜드킴스클럽 대표이사는 “농가, 농민, 고객 모두가 최고를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운영해 나가겠다”며 "로컬푸드 직매장 고객에게는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우리나라 농가들에는 안정된 판로를 제공함으로써 ESG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동환 고양시장은 “탄소중립과 먹거리 자급률에 기여하는 로컬푸드의 공익적 가치에 공감하여 주시고, 로컬푸드 판로 확대에 뜻을 같이 해 주신 두 기관에 감사 드린다"고 하였으며, 일산농협 조합장은 "수도권 이랜드킴스클럽에 입점할 로컬푸드 직매장에 안전하고 신선한 고양시 농산물 공급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