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뉴발란스X노스페이스X이랜드리테일, 국제 식수문제 해결 위해 협업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이랜드리테일, 그리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함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제3국 식수 개발 프로젝트에 기부하는 에디션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오는 22일부터 31일까지 NC신구로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상품을 구매할 경우 판매금의 일부를 월드비전을 통해 식수개선사업이 필요한 적정 지역에 지원하는 ‘착한 소비’ 행사다. 뉴발란스 성인 운동화를 3만9,000원부터, 뉴발란스 키즈 신발을 2만5,000원부터의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뉴발란스와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해당 사회 공헌 활동은 기존 노스페이스에서 2015년부터 지속해 오던 것으로, 올해는 노스페이스 측의 제안으로 뉴발란스와 이랜드리테일(NC신구로점)이 함께한다. 참여 브랜드 모두 자체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지만, 국내 스포츠와 아웃도어 브랜드, 유통 분야를 대표하는 기업이 사회공헌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대표적으로 뉴발란스는 지난 2017년 이래로 해마다 스포츠 꿈나무를 지원하는 캠페인 ‘런포유어드림‘(RUN FOR YOUR DREAM)을 개최했다. 해당 캠페인은 사회 취약계층 청소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스포츠 의류, 신발 용품 등을 지원해 응원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이다.  

이랜드리테일의 킴스클럽은 이랜드재단과 손잡고 2018년부터 진행한 식수지원사업 ‘원보틀 캠페인’을 통해 약 2억1천만 원 규모의 지원금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아프리카 지역 3개 마을을 대상으로 지하수 개발 및 식수 펌프를 설치했고, 기존 40개 마을의 식수 펌프 및 11개 우물의 개•보수를 진행한 바 있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노스페이스에서 제안한 착한 소비 캠페인에 기쁜 마음으로 동참하게 된 것"이라고 말하며, "앞으로도 고객이 함께 참여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을 개발하고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