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창 닫기
검색

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2023년 11월 27일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기혼 남성 고객 선물 1순위로 떠오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한정판 컬렉션 공개”




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가 전개하는 파인 주얼리 브랜드 ‘더그레이스런던(THE GRACE LONDON)’이 11월 27일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그레이스런던은 브리티쉬 로열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런던 상류 사회의 클래식 스타일을 전개하는 프리미엄 파인주얼리 브랜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n번째 다이아몬드 선물’이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269명 고객조사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1부, 2부, 3부, 5부 등 다양한 사이즈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구성된 목걸이가 화이트와 핑크컬러로 출시된다. 특히, 3부와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특히, 왕관 모티브로 기존 세팅보다 약 30% 이상 다이아몬드가 크고 화려해 보이는 '코로넷 세팅' 디자인을 적용했다. 화이트 5부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기준 99만 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출시 전부터 반응이 뜨거웠다.

이랜드 더그레이스런던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는 남성 고객을 위해 선보이는 합리적인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목걸이 컬렉션“이라고 말하며, “고객 조사 결과 72% 비중의 기혼 남성들이 선물용으로 목걸이를 가장 선호한다고 응답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 제작된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더그레이스런던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11월 27일부터 12월 25일까지 20개 한정수량으로 더그레이스런던 오프라인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과 노원점 2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이어 지난 9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매장을 오픈한 ‘더그레이스런던’은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며,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다이아몬드가 생성될 때의 자연적인 조건을 동일하게 복제해 실험실에서 생산한 다이아몬드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화학적, 물리적, 광학적으로 100% 동일하다.

특히, 통제된 환경에서 만들기 때문에 채굴된 다이아몬드보다 완벽한 무결점 상태로 생산할 수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사이즈, 컬러, 등급 등 선택의 폭이 넓고, 천연 다이아몬드 가격의 20%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어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가 늘고 있다.

더그레이스런던은 성장하는 국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시장 속에서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함과 동시에 더 다양한 고객에게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향후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기사 자료 내려받기

Corporate Communications

Eland. Office

이메일:
pr@eland.co.kr
대표번호:
02-2012-5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