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 폴더, 오찌 ‘로미타’ 컬렉션 출시
2024년 5월 3일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에서 운영하는 취향 기반 패션 플랫폼 폴더(FOLDER)의 자체브랜드 오찌(OTZ)가 ‘로미타(LOMITA)’ 컬렉션을 공개했다.
‘로미타(LOMITA)’는 발레코어 트렌드와 캘리포니아 감성을 오찌(OTZ)만의 스타일로 해석해 출시하는 신발 컬렉션이다.
이번 컬렉션은 △메리제인 유형의 ‘플랫폼 벨크로 슈즈’ △청키한 실루엣의 ‘플랫폼 스니커즈’ △여름에 신기 좋은 ‘플랫폼 스트랩 샌들’ 등 3개 스타일로 구성됐다.
‘로미타(LOMITA)’는 심플한 디자인에 오찌(OTZ)만의 독특한 둥근 앞코가 적용돼 편안한 착화감을 경험할 수 있는 신발이다.
특히, ‘플랫폼 벨크로 슈즈’는 메리제인과 스니커즈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스타일이다. 블랙, 베이지 컬러 2종으로 공개된 '플랫폼 벨크로 슈즈'는 5월 중 실버, 화이트 컬러가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 론칭을 기념해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캠페인을 진행하고, 브랜드 첫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45만명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오눅’이 제안하는 ‘로미타(LOMITA)’ 스타일링 영상은 5월 3일 ‘오눅’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성수동(성동구 연무장길 24)에서 5월 8일부터 5월 19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컬렉션을 포함한 오찌(OTZ)의 다채로운 신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고, 방문 고객 선착순으로 꽃과 풍선 사은품 증정된다.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랜드 폴더 관계자는 “오찌(OTZ)는 스니커즈, 메리제인, 샌들, 부츠 등 다양한 신발 카테고리를 보유한 캘리포니아 태생 컴포트 슈즈 브랜드다”라고 말하며, “발레코어 트렌드를 브랜드만의 감성으로 해석해 선보이는 ‘로미타(LOMITA)’ 컬렉션과 이를 기념한 팝업스토어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찌(OTZ)의 ‘로미타(LOMITA)’ 컬렉션은 폴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폴더스타일닷컴과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