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이츠 자연별곡, ‘풍요로운 가을 맛의 향연’ 선봬
2024년 9월 4일
이랜드이츠의 프리미엄 한정식 뷔페 브랜드 자연별곡이 오는 5일부터 가을맞이 신메뉴 시즌 ‘풍요로운 가을 맛의 향연’을 선보인다.
자연별곡의 이번 신메뉴는 가을 제철 식재료인 꽃게, 곤드레, 밤, 은행, 무화과 등을 활용해 자연의 풍미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자연별곡은 주요 메뉴로 ▲가을 꽃게탕 ▲크랩 닭강정 ▲매콤 간장 고기찜 ▲달콤 마늘 보쌈 ▲오징어불고기 ▲시래기 들기름 파스타 ▲황태 미역국 ▲오색 궁중 잡채 ▲허브 은행 마늘구이 ▲은이버섯 냉채 ▲계란 김초밥 ▲가을 샐러드 3종 ▲밤양갱 ▲알밤 케이크 ▲까망 흑임자 인절미 등 20여 종의 다양한 한식 요리를 준비했다.
본 메뉴들은 제철 식재료와 자연별곡만의 프리미엄 한식 레시피로 완성했다. 특히 제철 꽃게를 사용해 깊은 맛을 내는 ‘가을 꽃게탕’과 바삭한 게와 닭강정에 매콤하고 달콤한 소스를 더해 색다른 풍미를 선사하는 ‘크랩 닭강정’ 등 다양한 게요리를 핵심 메뉴로 제공할 계획이다.
디저트 역시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메뉴로 강화했다. 이번 시즌 디저트로는 가을의 깊으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인 수제 밤양갱, 알밤 케이크, 흑임자 인절미 등을 선보인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가을은 사계절 중 가장 다채롭고 풍미 있는 식재료를 만나볼 수 있는 계절로, 고객분들이 깊은 가을 한식의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라며, “올가을 고객분들이 자연별곡에서 가족, 친구분들과 다양한 한식을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풍요로운 가을 맛의 향연’ 신메뉴는 전국 자연별곡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