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상세보기
Press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단풍과 함께 여유롭게 즐기는 ‘추(秋)캉스 패키지’ 출시
2024년 9월 24일
단풍과 함께 여유롭게 즐기는 ‘추(秋)캉스 패키지’ 출시
“가을 시즌 음료, 정원 체험, 케이블카 할인권 등… 붉게 물든 단풍 속 특별한 여행”
▲ 이랜드파크_켄싱턴호텔 평창_프렌치 가든의 가을 전경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강원 지역의 주요 단풍 명소 인근에 위치한 호텔과 리조트에서 다양한 혜택을 포함한 ‘추캉스 패키지’를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 지역의 대표 단풍 명소인 오대산 인근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설악산 바로 앞에 위치한 켄싱턴호텔 설악을 비롯해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설악비치 등 총 4곳에서 출시해 여유로운 휴식은 물론 붉게 물든 단풍을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설악산 인근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설악비치는 켄싱턴호텔 설악의 부대시설 및 식음료 혜택까지 연계해 보다 편리하고 여유롭게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오대산의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가을빛 단풍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월정사 무료 주차권(1매), 호텔의 랜드마크인 6만 7000㎡(2만 평)규모의 프렌치 가든에서 허브 체험과 쿠킹클래스를 할 수 있는 ▲프렌치가든 패밀리캠프 체험권(2인), 가을 밤 캠프파이어를 즐길 수 있는 ▲불멍 세트(2인), 강원도 특산품인 옥수수를 모티브로 만든 ▲가을 시즌 음료 옥수수 크림 라떼(2잔)가 포함됐다. 가격은 12만 9,900원(세금포함)부터다.
▲이랜드파크_켄싱턴호텔 설악_권금성 전망의 가을 전경
설악산 단풍을 가장 가까이서 감상할 수 있는 켄싱턴호텔 설악은 ‘자연 힐링 여행’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은 설악산 국립공원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설악산의 권금성 전망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어 단풍 명소 호텔로 꼽힌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설악산 케이블카 2천원 할인권, 9층 애비로드 테라스에서 설악산을 즐길 수 있도록 ▲웰컴드링크(2잔)가 제공된다. 가격은 12만 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또한 설악산 국립공원 차량 20분 거리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아름다운 단풍을 즐길 수 있도록 켄싱턴호텔 설악의 혜택을 연계해 ‘설악 단풍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아메리카노(2잔), 설악산 국립공원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켄싱턴호텔 설악 무료 주차권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20만 9,900원부터다.
특히, 리조트에는 단풍 명소로 꼽히는 금강산 화암사로 이어지는 ‘포레스트 산책로’, 호수를 따라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는 ‘신선호', 가을산을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하늘 전망대’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 콘텐츠를 갖춰 여유로운 단풍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객실 1박, ▲조식 뷔페(2인), ▲설악산 케이블카 2천원 할인권, ▲ 켄싱턴호텔 설악 무료 주차권, ▲켄싱턴호텔 설악 식음업장 10% 할인권, ▲해수사우나(2인), ▲프랑제리 아메리카노(2잔)가 제공된다. 가격은 12만 9,900원부터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가을 단풍 시즌을 맞아 강원 지역에 위치한 오대산과 설악산의 아름다운 단풍을 여유롭게 감상할 수 있도록 호텔과 리조트를 연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패키지를 준비했다”며, “이번 가을에 자연의 아름다움과 여행의 휴식까지 만끽할 수 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관 콘텐츠